현대해상은 현대해상화재보험그룹 계열의 보험회사인데요, 지난 1955년 해상보험 전업 회사인 동방해상보험으로 설립되었으며, 1985년에 현대그룹으로 편입되어 현재의 명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주요사업으로는 해상, 화재, 자동차, 특종, 장기, 연금, 퇴직보험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보험상품들이 다이렉트로 가입하면 상대적으로 더 저렴한데요, 현대해상에서는 다이렉트 페이지를 별도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시간에는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ARS)와 민원접수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인터넷 가입상품 고객콜센터 전화번호는 1899-6782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보험가입상담, 홈페이지 이용문의, 고장출동/사고접수 등의 업무를 제공하며 ARS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보이는 ARS
1번 - 자동차 보험료 산출 및 가입문의
2번 - 운전자/어린이/주택화재보험 등 가입문의
3번 - 단기운전자확대특약 가입
4번 - 자동차 고장출동
5번 - 자동차 사고접수
6번 - 계약조회/변경/해지
7번 - 질병/상해보험금 청구
8번 - 증권 및 증명서 발급
▶ 음성 ARS
1번 - 자동차 보험료 산출 및 가입상담
2번 - 자동차보험 계약내용 안내 및 변경
3번 - 여행자/연금/기타보험 가입 및 변경
4번 - 고장출동 서비스
5번 - 사고접수
6번 - 증명서 팩스 직접발급
전화 가입상품 고객콜센터 전화번호는 1577-1001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해외발신시에는 82-2-2628-2000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보험가입상담, 고장출동/사고접수 등의 업무를 제공하고 ARS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보이는 ARS
1번 - 자동차보험 신규 및 재가입
2번 - 단기운전자 확대특약 가입
3번 - 자동차보험 조회 및 증권 재발급
4번 - 자동차 사고접수
5번 - 사고접수
6번 - 운전자 및 화재보험 계약안내
7번 - 증명서 발급
▷ 음성 ARS
1번 - 자동차보험 신규 및 재가입
2번 - ARS 단기운전자 확대특약 가입
3번 - 자동차보험 조회/변경/해지
4번 - 고장출동 요청
5번 - 사고접수
6번 - 운전자 및 화재보험 계약안내
7번 - 증명서 팩스 직접발급
현대해상 민원접수는 네가지 방식으로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수의 경우, 회원이나 비회원 구분없이 즉시 접수가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 접수시에는 전자민원 > 접수결과조회에서 진행사항 확인이 불가합니다.
전화 접수의 경우, 현대해상 대표콜센터 1588-5656번으로 연결하여 ARS번호 9번을 눌러주세요.
우편 및 팩스 접수의 경우, 민원접수양식을 작성하여 우편이나 팩스로 보내시면 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163 현대해상빌딩(세종로) 4층 소비자보호부(우편번호 03183)이고, 팩스번호는 0507-774-3111번입니다.
이메일 접수의 경우, 민원접수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민원접수 메일은 hivoc@hi.co.kr이고, 장애인 전용상담 접수 메일은 0420@hi.co.kr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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