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티월드 고객센터)

by 게임이야기 2024. 4. 8.

티월드 고객센터 또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상담 이용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거나 문의하려는 사항이 있을 때 해당 번호로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ARS는 버튼식, 보이는, 음성인식 이렇게 세가지로 구분하여 안내하고 있습니다.

 

1. 버튼식 ARS

 

현재 사용중인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로 ARS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시간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전화상담 예약을 하시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사가 전화를 드립니다.




이동전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14번(무료), 080-011-6000번(무료), 1599-0011번(유료)입니다.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ARS번호는 0번 - 상담사연결, 1번 - 사용요금 및 납부관련, 2번 - 요금제/잔여기본통화/휴대폰할부/선택약정, 3번 - 데이터리필/선물/구독상품/부가서비스, 4번 - 휴대폰결제/콘텐츠이용료확인, 5번 - 기기변경/분실/정지/인터넷TV가입, 6번 - T로밍 서비스입니다.

 

유선전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816-2000번(무료), 1600-2000번(유료)입니다.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ARS번호는 1번 - 요금/납부조회, 2번 - 이전설치문의, 3번 - 해지문의, 4번 - 고장신고 및 처리, 5번 - 인터넷/TV가입문의, 6번 - 휴대폰관련상담, 0번 - 상담사연결입니다.

 

2. 보이는 ARS

 

ARS 음성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화면상에서 원하는 메뉴를 찾을 수 있고, T전화로 접속하셔서 더 빠르고 정확하게 필요한 메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T전화에서 114번(무료), 080-816-2000번(무료), 1600-2000번(유료)을 누르시면 보이는 ARS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3. 음성인식 ARS

 

인공지능 상담사와 대화가 가능한 말로하는 AI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고객의 음성을 알아듣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해주는 AI상담사와의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114번(무료)을 누르시면 ARS 서비스가 시작되고,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365일 24시간 연중무휴입니다. 일부 상담사 연결이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 평일 09시~18시 외에는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T보이는음성안내] 앱을 다운로드하여 1회 실행이 필요합니다. 이용절차는 114번 연결 > 말로하는 AI상담 선택 > T보이는음성안내 자동실행 > 음성안내를 들으며 화면안내 확인 순입니다.

 

<관련글>

https://tonature.tistory.com/2012

 

통신사 미환급액 조회(미환급금 조회) 서비스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 메인 | 통신요금정보포털 스마트초이스 (smartchoice.or.kr))에 접속하여 환급/혜택 > 통신 미환급액 조회 > 서비스 안내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면 통신사 미환급액 조회 또는

tonature.tistory.com

https://tonature.tistory.com/2007

 

KT M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단말기 A/S

KT M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단말기 A/S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RS상담문의의 경우 KT M모바일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KT M모바일 휴대폰은 114번, 타사 휴대폰 및 유선전

tonature.tistory.com

https://tonature.tistory.com/2004

 

티플러스 eSIM(이심) 활성화 및 가능단말 [T플러스]

T플러스 또는 티플러스 eSIM(이심) 활성화하는 방법과 이용가능 단말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SIM은 휴대폰에 내장된 디지털 SIM을 의미하고, 실물 유심을 교체할 필요없이 QR코드 스캔을

tonatur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