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와 애니카 서비스 및 업무별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용요금은 일반전화 이용시 시내통화료 3분당 39원이 부과되고, 휴대폰/인터넷전화 이용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수신거부 신청시 처리완료까지 1~2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고, 수신거부에도 불구하고 보험계약 관련 안내를 위한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 등은 발송될 수 있습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 전화 이용을 원할 경우에는 휴대폰의 영상통화로 전화하시면 자동차사고 접수 및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업무별 콜센터 전화번호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사고접수/긴급출동, 다이렉트 보험상담, 자동차보험 전화가입, 해외거주고객 전용, 수신거부 전화, 청각장애인 전용, 운전자보험 교통사고 안심상담 번호와 이용가능 시간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삼성화재 고객콜센터는 1588-5114번이고, 365일 24시간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ARS 1번은 자동차 사고접수(매일 24시간), 2번은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매일 24시간), 4번은 자동차 외 보험금 신청(평일 09시~18시)입니다.
다음은 삼성화재의 보상서비스인 애니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장출동 서비스 대상은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애니카서비스 특약, 중형화물승합 특약 또는 전기차 특약 가입고객입니다. 서비스 내용은 자동차 고장으로 긴급상황이 발생한 경우 고객요청에 따라 현장으로 출동하여 비상구난, 긴급견인, 비상급유, 배터리충전, 타이어교체/펑크수리, 잠금장치해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고출동 서비스 대상은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입니다. 서비스 내용은 자동차 사고가 발생한 경우 고객요청에 따라 출동담당자가 즉시 출동하여 현장출동, 2차사고예방, 차량견인접수대행, 현장사진촬영, 사고경위/피해확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차량무상점검 서비스 대상은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입니다. 서비스 내용은 애니카랜드 방문시 20가지 항목에 대하여 차량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차량진단 서비스 대상은 중고차(전기차/수소차 제외) 구매 또는 구매 확정전 애니카랜드 방문고객입니다. 서비스 내용은 중고차 구매시 수령한 중고자동차성능/상태점검기록부 점검내용 추가정밀진단 및 애니카랜드 방문시 총 41개 항목 점검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부가세를 제외하고 국산차 5만원 및 외제차 7만원입니다.
<관련글>
https://tonature.tistory.com/2022
https://tonature.tistory.com/199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