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이용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삼성카드 (samsungcard.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인화면에서 스크롤을 맨 하단까지 내리시면 [고객센터] 영역의 [ARS] 메뉴를 선택하여 삼성카드 상담원연결 전화번호 및 ARS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RS 상담은 전화를 통하여 음성이나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24시간 이용할 수 있고, 상담직원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ARS 연결시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이용시 부과되는 요금은 국내기준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유선전화의 경우,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고, 3분당 39원 및 VAT는 별도입니다. 휴대전화의 경우,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을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대표전화 1588-8700번으로 연락하여 디지털/말로하는/누르는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디지털 ARS는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이고,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해당화면을 직접 보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말로하는 ARS는 문의내용을 말로 전달하면 음성인식 기능을 통하여 해당 서비스로 신속하게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누르는 ARS는 전화기의 버튼을 눌러서 상담하는 서비스입니다.
디지털 ARS 이용시 데이터요금이 부과될 수 있고, 말로하는 ARS는 삼성카드 앱 또는 보이는 ARS 서비스 제공사 앱 설치 후 해당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한 경우 디지털 ARS로 자동 연결됩니다.
누르는 ARS는 개인회원, 가맹점, 법인, 자동차/할부금융, 기프트카드/안심서비스, 카드신청/비회원, 분실접수/카드사용등록, 단축번호 안내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전용상담 전화번호의 경우 대출신청 1588-8600번, 분실신고/한도승인 1588-8900번, 카드신청 1688-1133번, 중도상환 1688-5045번, 이용내역/소득공제/매출실적 발송 1599-8700번, 영어상담 1688-8751번, 해외이용문의 82-2-2000-8000번, 해외도난/분실 82-2-2000-8100번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또한 시각장애인 전용 상담번호는 1588-1997번입니다.
<관련글>
https://tonature.tistory.com/1781
https://tonature.tistory.com/1777
https://tonature.tistory.com/1597
댓글